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오늘날 노키아(NOK) 주가가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4.
반응형

  키 포인트

 

🗝 올해의 강한 출발 이후, 경영진은 연간 가이던스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Nokia의 CEO는 5G 업그레이드 주기에서 유리한 수요 시나리오를 보고 있지만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좋은 시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불투명합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NokiaNYSE:NOK )의 주가는 회사가 2021년에 대한 이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한다고 발표한 후 화요일 오전 10:51 EDT 기준으로 9.4% 상승했습니다. "

 

주가가 더 넓은 시장 평균을 훨씬 능가했기 때문에 이러한 이익은 지금까지의 뛰어난 실적을 뛰어 넘는 것입니다.

 

그래서 뭐

 

경영진의 이전 지침은 206억 유로에서 218억 유로 사이의 연간 순매출 또는 중간 지점에서 약 250억 달러를 요구했습니다. 2020년 Nokia는 219억 유로(269억 달러)의 순매출을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7월 29일 업데이트된 지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은 Nokia가 5G 네트워크가 확장됨에 따라 건전한 업그레이드 주기를 타고 있는 동안 나왔습니다. 회사는 네트워크 인프라 사업과 모바일 네트워크 부문에 대한 수요 증가를 보여주는 강력한 1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된 매출은 전년 대비 3% 증가했지만 통화 변화를 조정한 후 매출 증가는 더욱 좋아져 전년 대비 9% 증가했습니다.

 

이제 뭐

 

5G로의 업그레이드 주기는 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에 새로운 삶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계약을 위해 경쟁하는 수많은 소규모 경쟁자들 사이에서 Samsung, Huawei 및 Ericsson NASDAQ:ERIC ) 이 있는 치열한 경쟁 시장입니다. 그러나 CEO Pekka Lundmark는 5G 수요를 활용하면서 수익성을 개선하는 Nokia의 경로에 대해 낙관적 입니다. 

 

Lundmark는 "3월 자본 시장의 날에 발표된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과 기술 리더십을 달성하기 위한 3단계 계획을 잘 이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키아는 2021년에 플러스 잉여현금흐름과 7~10%의 영업 이익률을 기대하고 있다.  

 

Lundmark는 5G 주기의 정점이 4G보다 2배 더 오래 지속되어 Nokia가 더 강력한 성장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이 기회를 위한 경쟁이 가격 책정과 마진에 압력을 가하여 일시적인 성장을 촉진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구독, 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은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