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업워크(UPWK) 주가가 오늘 6% 상승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4.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프리랜서 작업 웹사이트 Upwork NASDAQ:UPWK ) 주식은 화요일 이른 거래에서 12%까지 급등한 후 이익의 절반을 되돌려주고 EDT 오후 2시 45분 현재 약 5.9%의 이익으로 후퇴했습니다.

 

Upwork가 상승했다가 다시 약간 하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소식이 없는 한, 추측으로는 Upwork가 지금부터 불과 몇 주 후인 7월 29일에 2021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할 때 투자자들이 Upwork가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베팅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뭐

 

고려: Yahoo!에서 발표한 최신 분석가 추정치에 따르면 금융, 월가는 2분기 Upwork의 주당 손실 $0.09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Upwork가 1년 전 분기에 손실한 주당 $0.09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지난 3분기 중 Upwork는 주당 0.09달러의 손실을 본 적이 없습니다. 반대로, 지난 3개의 분기별 보고서는 각각 Upwork가 전년도 결과보다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2020년 4분기 에도 긍정적인 GAAP 순이익을 달성했습니다.

 

이제 뭐

 

이 중 어느 것도 Upwork가 2021년 2분기에 2020년 2분기만큼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수입이 갑자기 폭락할 것이라는 나쁜 소식이 없다면 지금부터 2주 후에 수입을 상회하는 Upwork가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상황이 돌아가는 방식이라면 현명한 투자자는 수익보다 앞서 Upwork를 구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는 우연이 아니라 오늘날 투자자들이 정확히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Thank you for reading

모든 판단은 본인의 책임하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