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뉴 오리엔탈 에듀케이션(EDU) 주식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by 인생주식 2021. 7. 13.
반응형

New Oriental Education & Technology Group Inc. EDU 투자자들은 최근 옵션 시장의 움직임에 따라 주식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2021년 8월 20일 $10.00 콜이 오늘날 모든 주식 옵션 중 가장 높은 내재 변동성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재 변동성이란 무엇입니까?

 

내재 변동성은 시장이 미래에 얼마나 많은 움직임을 기대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내재 변동성이 높은 옵션은 기초 주식의 투자자들이 한 방향 또는 다른 방향으로 큰 움직임을 기대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것은 또한 큰 랠리나 엄청난 매도를 일으킬 수 있는 이벤트가 곧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재 변동성은 옵션 거래 전략을 구성할 때 퍼즐의 한 조각 일뿐입니다.

 

분석가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분명히 옵션 거래자들은 New Oriental Education 주식에 대해 큰 움직임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지만 회사의 근본적인 그림은 무엇입니까? 현재 New Oriental Education은 학교 ​​산업에서 Zacks 순위 #3(보류)이며 Zacks 산업 순위의 하위 7%에 속합니다. 지난 60일 동안 한 애널리스트는 이번 분기의 수익 추정치를 상향 조정했지만 아무도 추정치를 하향 조정하지 않았습니다. 순 효과로 인해 이번 분기의 Zacks Consensus Estimate는 해당 기간 동안 주당 4센트에서 5센트로 낮아졌습니다.

 

분석가들이 현재 New Oriental Education에 대해 느끼는 방식을 감안할 때, 이 엄청난 내재 변동성은 거래가 발전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종종 옵션 거래자는 프리미엄을 매도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내재 변동성을 가진 옵션을 찾습니다. 이것은 부패를 포착하기 때문에 많은 노련한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만기 시 이러한 거래자들의 희망은 기초 주식이 원래 예상 한만큼 움직이지 않는 것입니다.

 

본 정보는 매수 추천이 아니며, 여러분의 성공 투자를 기원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