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포드 모터(F) 주식이 좋은 선택 일 수있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7.
반응형

현재 투자자들에게 흥미로운 선택이 될 수 있는 주식 중 하나는 Ford Motor Company(F)입니다. 이는 Automotive-Domestic 분야의 이 보안이 견실한 수익 추정 수정 활동을 보고 있고 Zacks Industry Rank 관점에서 훌륭한 회사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전반적으로 증권을 강화하는 부문에서 광범위한 추세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증가하는 조류가 산업의 모든 보트를 들어 올릴 것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것은 현재 250개 이상의 산업 중 68위의 Zacks 산업 등급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국내 공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특히 다른 부문과 비교할 때 이러한 관점에서 좋은 위치에 있음을 시사합니다.

 

한편 포드는 실제로 그 자체로도 꽤 좋아 보인다. 이 회사는 지난 한 달 동안 견실한 수익 추정치 수정 활동을 보였으며, 이는 분석가들이 단기 및 장기 모두에서 회사의 전망에 대해 좀 더 낙관적임을 시사합니다.

 

실제로 지난 30일 동안 현재 분기 추정치는 주당 40센트 손실에서 주당 27센트 손실로 이동 한 반면, 올해 추정치는 주당 97센트에서 주당 1.06달러로 이동했습니다. 이것은 Ford가 Zacks Rank #2 (구매)를 획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회사의 탄탄한 위치를 더욱 강조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오늘날의 Zacks #1 순위 (적극 매수)

 

Ford Motor Company 가격 및 합의

 

따라서 강력한 산업에서 적절한 선택을 찾고 있다면 Ford를 고려하십시오. 현재 업계가 상위 3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최근 견실한 추정치가 수정되고 있어 이 훌륭한 산업 부문에서 이름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선택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참고만 하시고 투자는 본인이 결정해야 합니다.

※ 구독, 좋아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