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알렉터(ALEC) 주식 57.1% 상승 ㅣ 계속 치솟을까요?

by 인생주식 2021. 7. 6.
반응형

Alector (ALEC) 주가는 지난 거래 세션에서 57.1% 급등하여 $ 35.21에 마감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정상적인 세션보다 훨씬 더 많은 주식이 바뀌는 견고한 볼륨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4주 동안 주식의 14.5% 상승과 비교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신경 퇴행성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두 개의 단일 클론 항체 인 AL001 및 AL101을 공동 개발 / 상용화하기 위한 GlaxoSmithKline과의 협력 계약에 대한 낙관론에 의해 주식이 상승했습니다.

 

이 생명 공학 회사는 다가오는 보고서에서 주당 0.68 달러의 분기 별 손실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17.2%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81.6% 증가한 890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수익 및 수익 성장 기대치는 확실히 주식의 잠재적인 강점을 잘 알 수 있지만, 경험적 연구에 따르면 수익 추정치 수정 추세는 단기 주가 변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Alector의 경우 분기의 ​​컨센서스 EPS 추정치는 지난 30일 동안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식 가격은 일반적으로 수익 추정치 수정 추세가 없는 경우 계속 상승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최근 점프가 길을 따라 더 많은 힘으로 바뀔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앞으로 ALEC를 주시하십시오.

 

이 주식은 현재 Zacks Rank 3 (Hol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 번씩 눌러주세요.

블로그 이웃추가로 실시간 업데이트 정보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수 추천 아니고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