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엔비디아(NVDA)의 주식 분할이 거의 임박

by 인생주식 2021. 7. 1.
반응형

5월 말, 그래픽 칩 제조업체인 NVIDIA NASDAQ : NVDA )는 4대 1 주식 분할을 실행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주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드디어 주식 분할이 거의 다가왔습니다. 주식은 7월 20일부터 분할 조정으로 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의 기술 회사의 주식 분할, 여기에 곧 분할 및 NVIDIA의 기본 비즈니스를 자세히 살펴보자. 결과적으로 그래픽 칩 전문가는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하고 있습니다.

 

주식이 치솟고 있다. 그런데 왜?

 

최근 NVIDIA의 점유율이 눈에 띄게 급증했습니다. 이 기술 회사가 5월에 주식 분할을 발표한 이후 주가는 30% 이상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는 주식 분할이 실제로 회사에 대한 투자자의 지분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주식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주식 분할 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주주가 소유 한 모든 주식이 지정된 주식 분할 비율에 따라 조정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NVIDIA 투자자는 이전에 소유한 1주당 4주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4개의 신주 총가치는 분할 당시 1주 가치와 동일합니다.

 

NVIDIA의 주식 분할 발표가 회사의 주가 상승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지만 투자자의 지분 가치가 상승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한 행동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근 주가의 상승은 주로 비즈니스의 강력한 기본 모멘텀의 결과로 보입니다.

 

급증하는 매출, 이익

 

회사가 주식 분할을 발표한 후 발표된 NVIDIA의 인상적인 회계 1분기 실적을 살펴보면 투자자들이 열심히 주식을 축적해 온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84% 증가한 56억 6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게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하여 27억 6천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데이터 센터 매출이 전년 대비 79% 증가 (20억 5천만 달러)했기 때문입니다. 주당 순이익은 $ 3.03로 전년 대비 106% 증가했으며 비 GAAP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 3.66으로 전년 대비 103% 증가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수익과 비 GAAP 주당 수익이 각각 54억 1천만 달러와 3.28달러로 크게 낮아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여기서 기대할 사항

 

앞으로 투자자들은 자신의 기대치를 억제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주가의 최근 모멘텀은 분명히 다음 달 주식 분할을 앞두고 NVIDIA 주가에 대한 강한 관심이 있음을 시사하지만, 이 상승세는 투자자들이 이 성장 스토리에 참여하기 위해 더 높은 가격 (및 더 높은 밸류에이션)을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투자는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사결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