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AMD 주식이 오늘 터진 이유

by 인생주식 2021. 7. 1.
반응형
어떻게 된 거예요 

 

어드밴스드 마이크로 디바이스 NASDAQ : AMD )의 주가는 긍정적인 애널리스트 논평에 따라 수요일에 4.9%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화요일 Wells Fargo의 애널리스트 Aaron Rakers는 칩 제조 업체의 주식에 대해 과체중 등급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경쟁사인 인텔 NASDAQ : INTC )의 최첨단 칩 생산 지연이 AMD가 대규모 서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라고 주장했습니다.

 

오늘 Bank of America 분석가 Vivek Arya는 AMD 주식에 대한 자신의 매수 등급을 반복했습니다. Arya는 곰이 경쟁 칩 제조업체가 제기하는 경쟁 위험을 과장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게다가 AMD는 2021년 현재까지 S & P 500과 PHLX 반도체 부문 지수 모두 저조한 성과를 보였기 때문에 주가는 앞으로 1년 동안 "추격 잠재력"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제 뭐 

 

인텔의 투쟁은 AMD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버 CPU 시장의 공유 이익은 AMD의 매출과 수익을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1년 1분기 매출과 순이익은 각각 93%와 243% 증가한 34억 달러와 5억 55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인텔의 제조 지연으로 인해 AMD는 이 중요한 부문에서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칩 제조업체의 재무 결과는 향후 분기에도 계속해서 투자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추천 아닙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