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d Bath & Beyond의 턴어라운드가 진행 중입니다.
이 주택 소매 업체는 1분기에 매장 리모델링과 새로운 자체 브랜드 브랜드 출시를 포함하는 3년간의 변화를 시작한 후 수요일 2021 회계 연도에 대한 연간 전망을 높였습니다.
Bed Bath & Beyond의 CEO인 Mark Tritton은 "우리는 힘 있는 위치에서 한 해를 시작했으며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분명히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연간 순매출 예측치를 80억 달러에서 82억 달러로 82억 달러에서 84억 달러 범위로 올렸으며, 이와 유사한 매출 성장 추정치를 통해 온라인 구매 및 최소 12개 매장 오픈을 추적했습니다. Bed Bath & beyond는 $ 1.40에서 $ 1.55 범위의 조정된 주당 수익을 기대합니다.
수정된 전망은 회사가 1분기 실적이 혼합된 것으로 보고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순 매출액은 1년 전 13억 달러에서 전년 대비 49% 증가한 19억 5천만 달러로 애널리스트 추정치인 18억 7천만 달러를 능가했습니다. Bed Bath & Beyond, Buybuy Baby, Harmon Face Values 및 Decorist 브랜드를 포함한 핵심 매출은 전년 대비 73% 증가했습니다. 고객이 Bed Bath & Beyond와 최근 DoorDas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도로변 픽업 및 당일 배송을 이용하여 디지털 판매가 순매출의 38%를 차지했습니다.
베드 배스 앤드 비욘드의 배너 판매는 침구, 욕실, 주방 음식 준비, 실내 장식을 포함한 부문에서 주로 성장에 힘 입어 전년 대비 96% 증가, 가정 조직. 비슷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했습니다.
Bed Bath & Beyond는 또한 1분기 손실을 1년 전 3억 2천만 달러 (주당 2.44 달러)에서 5100만 달러 (주당 48센트)로 좁혔습니다.
1분기에 Bed Bath & Beyond는 새로운 침구 및 목욕 라벨인 Nestwell, 스파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인 Haven 및 Simply Essential이라는 일상적인 기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6월에는 현대식 주방 및 식기류의 새로운 라인인 Our Table과 침실, 욕실 및 기타 생활공간을 위한 600개 제품으로 Z 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실내 장식 브랜드인 Wild Sage를 출시했습니다. 보관, 정리, 청소와 관련된 300개 제품 라인인 Squared Away도 다음 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인 상표 판매는 2023년까지 Bed Bath & Beyond 사업의 3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5월 29일 현재 베드 바스 앤 비욘드 매장 818개를 포함 해 1,00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동사는 1분기 26개 매장을 리모델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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