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인생주식 메뉴얼/씨 뿌리기

주식 물 탈 때 물이 되지 않는 방법

by 인생주식 2021.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say hi~(ღゝ◡╹)ノ ♡

 

저는 현재 장투 계좌와 스윙 계좌를

따로 나눠서 투자 하고 있어요.

 

지금 말씀드리는 방법은

스윙으로 옵션을 하거나,

주식을 하실 때도 참고하실 수

있으신 방법이에요.

옵션이나 주식을 하셨을 때

물 타서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럼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저도 불과 얼마전에 터득한 방법이라,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일단 물을 타기 전에 종목들을

싹 훑어줍니다.

 

물 탈 종목들 차트를 봐주시고,

(전제 조건 : 차트 볼 줄 알아야 됨.)

모르시면, 조금이라도

공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저도 차트를 그렇게 잘 보는 건 아닌데,

차트를 조금이라도 보면

주식을 사고 팔 때 도움이 됩니다.

 

이걸 진짜 살릴 수 있겠다 하시는

종목들만 물을 타시면 됩니다.

 

때에 따라서 못살리는 종목들은

손절도 중요하답니다!-!

 

차트를 봤는데 반등이 보이는 시점부터

물을 타 주시면 돼요.

예를 들어서, 루개미양이 차트를 보고

이제 반등할 거 같다 하는

-50% 초과인 종목들만

물을 타서 -50%까지 끌어올려 줍니다.

 

그리고 그냥 기다리세요.

또다시 악재로 떨어질 수 있으니

근데 만약 또 떨어진다.

그러면 차트를 보고 반등할 때쯤,

-50%까지 물을 타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예 ) 사진에 보시는 것과 같이 -82.72%를

-50%까지 물을 탄다.

그러면 나중에 다시 보시면 +로 되는

마법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

차트를 잘 못 보고 진짜

물을 잘못 타면 물이 물 됩니다.

제가 앞서 말한 내용을 사용해 물타기 해

익절한 종목들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전문가는 아니고 그냥 주식을 좋아하는

일반인입니다 (๑•͈ᴗ•͈)

빨간색 부분 보이시죠,

이게 -50% 초과까지 갔다가

제가 -50%까지 끌어올려 +로 만들어

익절한 종목들입니다.

 

처음에 Cake 익절을 한돈으로,

Maxr을 익절 했어요!-!

 

근데 처음부터 몰빵하시면

물 타실 때 정말 낮은 가격에

사지 않는 이상

평균을 낮추기 힘들기 때문에.

 

주식이라면

분할 매수를 하고

며칠 지켜본 다음

추가 매수를 하는 게 좋을 것이고.

 

옵션이라면 1개씩 사서

- 될 때 물을 타시면

익절 하시는데,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저도 나름 저만의 노하우를

여러분에게 공유해드렸는데,

도움이 됐을까 모르겠네요 ㅠ.ㅜ

 

요즘 같은 정말 힘든 장이지만,

우리 모두 버텨서 익절 길만 걸어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