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인생주식 메뉴얼/씨 뿌리기

약 3개월이 조금 넘는 시간 끝에 구글 애드센스 달다

by 인생주식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저에게 축하해줄 일이 생겼어요.

제목을 이미 보셔서 아시겠지만,

제가 오늘부터 구글 애드센스를 달게 되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시작한 지 

오늘로 27일째가 되었어요.

그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2021년 1월 18일 날 시작해서

(좀 TMI지만 1월 18일 미국인생주식 생일)

티스토리로 넘어왔고,

여태까지 광고 없는 블로그를 운영해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받은 애드센스 승인이

더욱 뜻깊은 거 같아요.

애드센스 신청은 16일 날 신청해서

승인까지 10일이 걸렸어요.

제가 성격이 급한 편이라,

기다리는 동안 왜 승인이 안될까

발을 동동 굴러가면서,

유튜브를 해야 되나 생각을 할 정도였어요.

제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 꿀팁을 드리자면

🐻저는 일관된 내용의 주제만 올렸어요.

ex ) 주식

 

🍒사람들이 많이 오나 적게 오나 1일 1 포스팅을 

지속했습니다.

주말엔 가끔 쉬었습니다.

 

💘글과 사진을 적절하게 섞어가며 포스팅했어요.

처음에는 솔직히 취미로 글을 쓰는 거라

힘이 들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돈을 받지는 못했지만

티스토리 예상 연수익을 보면서

방문자가 늘수록 연수익도 느는 것을 보면서

뿌듯했습니다.

 

그런데 이건 정말 오래가지 못하였고,

현타가 온 것도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블로그를 계속 운영하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글을 쓰는 것에 비해 방문자 수가

많이 없었기 때문이었죠.

저는 브레이브걸스를 보면서 버텼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 동안 무명 생활을 하다가

'롤린'이라는 곡으로 역주행에 성공해

단숨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주식에도 존버는 승리한다는 말이 있죠.

저도 3개월이 조금 넘는 시간 동안

하루 1일 1 포스팅을 한 보상 끝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게 되었으니까요.

 

아직 구글 애드센스를 따지 못하신 분들

미국인생주식이 응원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꽃길만 걸어요 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