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우량주

버핏이 보유하고 있는 상위 2개 주식

by 인생주식 2022. 1. 11.
반응형

버핏회사Berkshire Hathaway상위 2지분을 살펴봅시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BAC)

 

버크셔의 포트폴리오에서 두 번째로 큰 보유 주식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버핏에게 상당한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주식은 현재까지 49% 상승했으며 기술 부문 이외의 전통적인 우량 기업으로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Bank of America는 Apple과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지 않지만 금융 시스템에서 Bank of America의 중요한 역할은 주식에 고유한 가치를 부여합니다.

 

Bank of America는 소비자,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 광범위한 은행, 자산 관리 및 기타 금융 및 위험 관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기업이 금리 인상을 두려워하지만 은행은 금리 인상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환경에서 은행이 주주들에게 많은 현금을 돌려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ank of America는 3분기에 보통주 99억 달러를 매입했습니다. 6월에 회사는 분기 배당률을 주당 21센트로 17% 인상했습니다.

 

현재 주가에서 은행은 연간 1.7%의 배당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XP)

 
 

American Express의 주식은 현재까지 36%의 견고한 상승세를 기록했지만 지난 달에는 약 10% 하락했습니다.

 

버크셔는 약 245억 달러 가치의 회사 주식 1억 5,160만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신용 카드 거대 기업을 세 번째로 큰 보유량으로 만듭니다.

 

Bank of America와 마찬가지로 American Express는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트코인을 화폐로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이지만 Amex의 결제 제품과 서비스는 광범위한 소비자와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 방지 기능으로 간주됩니다. American Express는 할인 수수료를 통해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판매자에게는 모든 Amex 카드 거래의 일정 비율이 청구됩니다.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이 오르면 회사는 더 큰 금액을 삭감해야 합니다.

3분기에 회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25% 증가한 109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버크셔는 또한 경쟁사인 비자와 마스터카드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만 버핏은 다른 두 포지션이 훨씬 작기 때문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분명히 베팅하고 있습니다.

 

원문 : Money Wise, "Buffett stays buoyant as Bitcoin plummets a staggering 36% — here are the top 3 stocks he's holding instead"

 

댓글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