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우량주

월요일에 애플(aapl) 주가가 다시 확대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11. 23.
반응형

무슨 일이야

 

지난주 이 거대 기술 회사 애플 주식(나스닥:AAPL)은 "전기차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압력을 가하고 있다" "완전한 자율주행 능력에 대한 프로젝트를 거부한다"라고 블룸버그가 확인함에 따라 매주 거래일마다 상승하는 등 큰 상승세를 탔다."

 

애플 주가는 월요일 오전 10시 25분 3%의 견고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 닛케이 아시아에 따르면 애플의 '크리스마스 판매' 수치가 위험하다.

 

그래서 뭐

 

통신은 이어 "크리스마스에 맞춰 아시아 주요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아이패드를 전달하기 어려울 정도로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COVID 관련 잠금장치, 중국의 전력 제한' 등 '생산 제약'이 애플의 공급망을 교란시켰다"라고 설명했다.

 

이제 좋은 소식은 스마트폰 생산과 출하 우선순위를 매기는 애플의 '아이폰 우선' 전략이 산타 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배송에 맞춰 아이폰 13을 손에 넣는데 어려움을 덜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 효과가 나타나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든 양보해야 할 것이고, 올해 애플 사슬의 약한 고리가 아이패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제 무엇을

 

게다가, 투자자들은 애플의 미래 전기 자동차 뉴스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오늘 완전히 계절적 장치 판매 뉴스를 지나치고 있을 것이다. 오늘 아침 쪽지에서, 야후! 뉴스는 웨드부시 증권 애널리스트 댄 아이브스가 애플이 지난주 블룸버그가 보도한 자동차를 만들 '75% 80% 플러스 확률'이 있다고 추정했다고 인용 보도했다. 실제로 이 분석가는 "이것은 언제가 아니라 언제가 문제"라고 말할 정도다.

 

물론, 이것은 기본적으로 블룸버그가 지난주에 보도한 것과 같은 것이다. 그러나 웨드부시의 견해에 따르면, 애플의 전기자동차는 블룸버그가 2025년 도착일을 보도하기 전인 2024년에 실제로 도착할 수도 있다. 투자자들은 그 소리를 매우 좋아하는 것 같다.

 

원문 : Fool, "Why Apple Stock Zoomed Again on Monday"

 

하트, 구독 감사합니다 !!

본 글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성공투자를 기원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