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셰브론(CVX)은 상위 모멘텀 주식입니다. 구매해야 할까요?

by 인생주식 2021. 10. 6.
반응형

셰브론(CVX)

 

Chevron은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 사업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상장 석유 및 가스 회사 중 하나입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캘리포니아주 산라몬 소재 Chevron)의 유일한 에너지 구성요소는 완전히 통합되어 있어 석유 생산에서 정제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에너지와 관련된 모든 측면에 참여합니다. 이 회사는 연간 약 95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하루에 300만 배럴 이상의 석유를 생산합니다. Chevron은 현재 석유와 천연 가스를 60/40 비율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2020년 말 현재 회사는 약 111억 배럴의 석유 환산 매장량을 입증했습니다.

 

CVX는 VGM 점수가 B로 Zacks 순위에서 #3(보류)입니다.

 

모멘텀 투자자들은 이 Oils-Energy 주식에 주목해야 합니다. CVX의 Momentum Style Score는 A이며 주가는 지난 4주 동안 7.4% 상승했습니다.

 

5명의 분석가가 지난 60일 동안의 2021 회계연도 수익 추정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Zacks Consensus Estimate는 주당 $0.19에서 $6.82로 증가했습니다. CVX는 평균 8.6%의 어닝 서프라이즈를 자랑합니다.

 

자료 출처 : Zacks, "Chevron (CVX) is a Top-Ranked Momentum Stock: Should You Bu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