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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팔지 않는 주식 3가지

by 인생주식 2021. 8.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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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 포인트

 

🌊 시간과 인내심은 주식 시장에서 부를 쌓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 이 세 명의 비즈니스 거물은 해당 분야의 리더입니다.

🌊 그들은 또한 매우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첫째, 빨간색 우편 주문 DVD 대여 업체로 Netflix를 알고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2007년에 DVD 고객을 위한 무료 추가 기능으로 디지털 비디오 스트림을 도입한 후 2011년에 스트리밍 비즈니스를 별도의 구독 서비스로 분리했습니다. Qwikster 이벤트는 큰 마케팅 혼란이었고 확실히 더 잘 처리될 수 있었지만 장기적으로 절대적으로 옳은 생각입니다.

 

모든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에 올인함으로써 Netflix는 독창적인 콘텐츠에 대한 야심 찬 초점을 보완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료 구독 계획을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가입자 수는 2011년 여름 2,600만 명에서 현재 2억 900만 명으로 급증했습니다. 그 환상적인 추세는 회사의 매출과 이익에 놀라운 영향을 미쳤습니다.

 

Netflix는 DVD 메일링 비즈니스에 비해 인프라 비용이 낮고 전 세계적으로 성장 잠재력이 있는 버킷으로 완전히 새로운 시장으로 요금을 주도할 기회를 보았습니다. 따라서 미국의 비디오 대여 부문을 지배하게 된 DVD 사업은 더 나은 아이디어를 위해 무례하게 옆으로 밀려났습니다.

 

오늘날 Netflix는 중요한 모든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배포 네트워크를 갖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중국 제외 ). 회사는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해야 합니다. 이 주식은 Qwikster 이벤트 이후 2,240%의 수익률을 제공했으며, 이는 35.8%의 CAGR(복합 연간 성장률)로 계산됩니다.

 

알파벳

 

Alphabet은 온라인 서비스 대기업 Google의 모회사입니다. Stanford에서 학생 프로젝트로 시작한 것은 빠르게 세계 최고의 온라인 검색 도구로 발전했습니다. Google의 디지털 광고 도구의 수익 창출 능력과 함께 회사는 초기에 강력한 현금 흐름을 창출했습니다. 현금 이익은 더 많은 사업 아이디어에 재투자되었습니다. Google은 결국 웹 브라우저, 온라인 비디오, 이메일 및 스마트폰 소프트웨어와 같은 중요한 부문에서 비교할 수 없는 시장 점유율로 서비스를 구축하거나 구매했습니다.

 

2015년까지 공동 설립자인 Sergey Brin과 Larry Page는 Google의 육류 및 감자 검색 및 광고 사업이 모바일 대안 및 기타 혁신에 의해 결국 사라져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몇 가지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Google은 대규모 기업 금융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은행 임원인 CFO Ruth Porat를 고용했습니다. 같은 해 말, 이 회사는 이름을 알파벳으로 변경하고 다양한 사업을 하는 느슨한 대기업으로 재편되었습니다.

 

구글은 2020년 지주회사 전체 매출의 99.6%를 차지하는 여전히 알파벳의 근간입니다. 구글 외 사업은 자율주행차와 광섬유 분야의 일부 진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정기적으로 적자를 내고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동시에, 회사는 거대한 장기 성장 전망과 마찬가지로 큰 개발 위험을 지닌 과다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불확실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가 장기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Alphabet은 의학 연구 또는 새로운 풍력 에너지 발전기에서 현금 인출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Alphabet의 방대한 포트폴리오에서 차기 우승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Alphabet이 인공 지능 도구나 항암제로 상당한 돈을 벌기 시작하면 대부분의 소비자는 그런 것을 Google 비즈니스로 전혀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Alphabet은 가능한 한 Google 유산을 계속 타고 있지만 브라우저 기반 검색 및 광고 비즈니스가 흔들리기 시작할 때 인수할 수 있는 완전히 관련 없는 운영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때까지 전통적인 검색 비즈니스는 호황을 누리고 있고 Alphabet은 10년 만에 912%의 수익으로 투자자들에게 보상했습니다. 연간 23.3%의 성장률이다.

 

월트 디즈니

 

그리고 거의 100년에 가까운 엔터테인먼트 거물이 있습니다. House of Mouse는 1923년 비전을 가진 두 명의 만화 제작자 형제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세계 대전, 몇 차례의 끔찍한 경기 침체, 유통 및 생산기술의 100년 발전 등을 견뎌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보고 있는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은 순수 만화 제작 스튜디오였던 원래 비즈니스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디즈니 월드와 디즈니랜드는 문화적 시금석입니다. 이 회사는 크루즈 라인을 포함한 호텔 및 리조트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디즈니만큼 효과적으로 지적 재산을 수익화하는 기술을 마스터한 다른 회사는 생각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지적 재산(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마음속으로 알고 있는 등장인물, 허구의 세계, 줄거리)은 항상 디즈니 사업의 생명선이 될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전 세계의 영화관, 테마파크, 리조트 및 유람선을 폐쇄함에 따라 지금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래서 디즈니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급격한 변화를 잘 살펴보고 미디어 스트리밍 플랫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Disney의 스트리밍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위에서 아래로 재편되었습니다. Disney+, Hulu, Hotstar 및 ESPN+ 스트리밍 서비스는 2021년 3분기에 최대 1억 7400만 가입자를 추가하여 글로벌 미디어 스트리밍 시장에서 Netflix에 도전할 태세입니다. 위기를 극복하고 스트리밍 운영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분의 현금 중 일부를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디즈니는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경영진은 주저하지 않고 돈을 들였습니다. 전체 거대 기업은 지금 회사를 여기까지 데려온 동일한 스토리텔링 자산의 지원을 받아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 최고로 잘 관리되는 회사는 10년 동안 439%의 수익률로 13%의 CAGR로 장기적으로 시장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공통분모

 

이 세 회사는 매우 다르지만 여전히 가장 중요한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나는 좋을 때나 나쁠 때나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주변의 비즈니스 환경이 변할 때 회사가 운영 계획을 과감하게 변경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조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시장에서의 많은 시간은 부를 축적하는 수익과 같습니다. 그것이 Benjamin Graham의 저술과 그의 스타 제자인 Warren Buffett의 뛰어난 결과에서 배울 수 있는 주요 교훈입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부를 쌓는 데 몇 년의 환상적인 수익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일반적으로 수십 년 동안 견실한 이익을 얻는 것뿐입니다.

 

예를 들어, 장기 시장 평균과 일치하는 10%의 연간 수익률은 20년 동안 최대 673%의 이익을 합산합니다. 거리를 약간의 차이로 이기는 것은 이 긴 시간 규모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평균 수익을 11%로 높이면 그 20년 동안 806%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큰 증가는 더 큰 총 장거리 수익을 가져옵니다. 위에서 논의한 세 가지 주식은 그보다 더 나은 실적을 내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장기적으로 생존은 시장 상황이 요구할 때 기꺼이 변경하려는 의지에 의해 보장됩니다.

 

자료 출처 : Fool, "3 Stocks I'm Never Se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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