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이것은 지금 내 최고 재개 주식

by 인생주식 2021. 7. 19.
반응형

키 포인트

 

🗝 이 여행 회사는 수익성 있게 성장할 수 있는 자산 경량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성장주는 여전히 1조 달러의 시장 기회를 포착하는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사람들의 삶과 생계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독창성 덕분에 COVID-19에 대한 몇 가지 효과적인 백신이 개발되어 전 세계적으로 투여되고 있습니다. 

 

인구의 높은 비율이 예방 접종을 받는 지역에서 COVID-19로 인해 아픈 사람의 수가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감소했습니다. 그 후 백신 접종을 통해 미국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한 이동 제한을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외출을 하고 봉쇄 기간 동안 할 수 없었던 장소와 것들을 경험함으로써 대응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집에 갇힌 지 1년 이상이 지난 후, 여행에 대한 억눌린 수요는 에어비앤비 NASDAQ:ABNB )가 내가 지금 가장 사고 싶은 재개장 주식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재개 모멘텀

 

여행에 대한 억눌린 수요의 코일 스프링이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Airbnb는 매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 이상으로 회복되었다고 보고 했습니다. 전 세계 대부분 지역에 많은 여행 제한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이번 반등은 경제 재개가 빠르게 진행된 지역인 미국의 여행자들이 주도하고 있다.

 

더구나 반등은 이제 막 시작됐다. 기본적으로 아직 경험하지 않은 숙박 예약에 해당하는 미사용 수수료는 에어비앤비의 1분기 9억 4,600만 달러로 1년 전 같은 분기의 658달러와 비교됩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모델 

 

단기적으로 팬데믹은 에어비앤비에 치명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한 몇 가지 변화는 회사에 긍정적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원격 근무 준비를 통해 사람들은 더 자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주중에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면 근처로 여행을 가서 에어비앤비 임대에서 원격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원격 근무는 비용 측면에서도 Airbnb를 절약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더 이상 값비싼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하고 사무실 임대를 종료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호텔과 리조트에 비해 경쟁력이 있습니다. 호텔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선택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도시 외 지역에서의 숙박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Airbnb는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해당 지역의 숙소 목록을 30% 늘릴 수 있었습니다.

 

2019년 호텔 및 리조트 산업의 전체 규모는 1조 2,100억 달러였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Airbnb의 총예약은 103억 달러로, 이 회사는 처리 가능한 전체 시장의 표면을 긁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자산 경량화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Airbnb는 해당 시장으로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금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호텔을 생각해 보십시오. 위치를 유지하려면 현지 직원을 고용해야 합니다. 대조적으로, 에어비앤비는 고객이 머물 곳을 선택하는 것과 상관없이 전 세계의 저렴한 지역에서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를 계속 고용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와 게스트를 연결하는 중개자로서 이 비즈니스 모델은 호텔에 비해 최소한의 인력 비용이 필요합니다. 

 

투자자 테이크아웃 

 

에어비앤비는 경제가 전 세계적으로 여행 제한을 완화함에 따라 대규모 재개장 수요를 포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에어비앤비는 대규모 여행 산업에서 더 큰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훌륭한 장기적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Airbnb는 지금 가장 사고 싶은 재개장 주식입니다. 

 

(추천 아닙니다.)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은 미국인생주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