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지금 매수하고 보유할 최고의 주식

by 인생주식 2021. 10. 1.
반응형

🍓 키 포인트

 

🥛 역사적으로 S&P 500은 3년에 1번씩 가치가 하락했습니다.

🥛 Tesla는 전 세계적으로 전기 자동차의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주식 시장은 특히 성장주에 투자하는 경우 단기간에 매우 변동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실, S&P 500 은 1928년 이래로 매 3년 중 한 번은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다시 말해, 투자 기간을 1년으로 제한하면 고도로 분산된 지수라도 33%의 확률로 손실을 보게 됩니다.

 

그러나 축소하면 시장의 변동성이 훨씬 낮아 보입니다. S&P 500은 1928년 이래로 3년에 한 번씩 땅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약 10%의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적인 투자 전략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포트폴리오가 매수 후 보유 전략으로 운영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성장주가 있습니다.

 

🌻🌹🌷🌸🌼

 

🍓 테슬라

 

Tesla NASDAQ:TSLA )는 세계 최고의 전기 자동차(EV) 제조업체입니다. 2021년의 첫 7개월 동안 회사는 13.9%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했으며 그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는 7.3%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매출은 98% 증가한 120억 달러, 순이익은 998% 급증하여 11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이 성공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혁신 및 제조 효율성. 2017년에 회사는 이전 1865 모델보다 50%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2170 배터리 셀을 출시했습니다. 실제로 CEO Elon Musk는 "세계에서 가장 에너지 밀도가 높은 셀이자 가장 저렴한 셀"이라고 말했습니다. 적절한 사례: Tesla는 EV에서 가장 비싼 부품인 배터리 팩에 대해 킬로와트시당 187달러만 지불합니다. 이는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10% 낮고 업계 평균보다 24% 낮습니다.

 

보다 최근에 Tesla는 새로운 알루미늄 합금을 개발하고 특허를 획득하여 Model Y의 후면 바디를 단일 금속으로 주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회사는 70개의 서로 다른 구성 요소를 하나의 부품으로 결합할 수 있으므로 용접 및 리벳에 필요한 노동력이 줄어듭니다. 테슬라는 올해 말 기가팩토리 텍사스와 기가팩토리 베를린이 생산을 시작할 때 이 기술을 Model Y의 전면부에 적용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Tesla의 제조 방식은 고도로 자동화되고 확장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지난 몇 년 동안 생산 능력을 향상하면서 캘리포니아 프리몬트 공장에서 Model Y를, Gigafactory Shanghai에서 Model 3와 Model Y를 모두 늘리면서 Tesla의 마진은 실제로 개선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회사는 2020년에 업계 최고의 영업 마진 6.3%를 기록했으며 이 지표는 가장 최근 분기에 11%를 기록했습니다.

 

당연히 Tesla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앞으로 Tesla는 EV가 소비자들에게 더 대중화됨에 따라 이러한 모멘텀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Grand View Research의 예측에 따르면 EV에 대한 수요는 2027년까지 연간 41.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Tesla는 수년 동안 연간 50%의 속도로 배송을 증가시켜 시장을 능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테슬라는 자율주행차 개발 경쟁에서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이 회사는 경쟁사보다 더 많은 운전 데이터와 더 나은 AI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Musk는 Tesla가 3년 이내에 시장에 완전 자율 EV를 출시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이 시점에서 회사는 차량 호출 네트워크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그 움직임의 재정적 의미는 엄청납니다. Tesla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함에 따라 주기적 자동차 판매에 덜 의존할 것입니다.

 

자료 출처 : Fool, "My Best Stocks to Buy and Hold Right Now"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 본 작성글은 주식 투자 참고 글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