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10,000달러가 있습니까? 장기적으로 구매해야 할 전기 자동차 주식

by 인생주식 2021. 9. 30.
반응형

🍓 키 포인트

 

🍇 여러 주식에 전기 자동차 투자를 분산하는 것은 합리적인 전략이 될 것입니다.

🍇 Tesla는 최근 분기에 강력한 매출 성장을 보였습니다.

 

전기 자동차 부문은 요즘 지속적인 혁신을 목격하고 있으며, 혁신이 임박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에게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환경이지만 위험이 없는 상황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 부문의 투자자가 베팅을 분산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상위 EV업체 Tesla NASDAQ:TSLA )가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 틈새시장에 10,000달러를 투자하려는 경우 이 주식에 이 금액의 대부분을 투자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주식이 매력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테슬라

 

전기 자동차는 수십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Tesla는 전기 자동차를 주류로 만든 것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충전 네트워크와 효율적인 모델을 통해 더 폭넓게 채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지속적인 혁신에 초점을 맞춘 Tesla는 미래 자동차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가치에 초점을 맞춘 투자자는 그 가치 평가가 우려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회사는 특히 자율 주행 노력과 관련하여 몇 가지 주요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비즈니스로서 Tesla는 계속 성장할 수 있는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주식은 과거와 같은 수익을 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으로 시장을 능가하는 수익을 창출할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EV 시장에 대한 노출을 원한다면 이 주식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자료 출처 : Fool, "Got $10,000? 5 Top Electric Vehicle Stocks to Buy for the Long Term"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 본 작성글은 주식 투자 참고 글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