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Fintech 주식이 큰 이익을 얻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by 인생주식 2021. 9. 12.
반응형

📕 키 포인트

 

📚 Up Fintech의 2분기 매출과 수익은 예상보다 낮았지만 놀라운 속도로 사용자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 무슨 일이에요

 

FINTECH 홀딩스 NASDAQ : TIGR은 ) 금요일 거래에서 약 8.6 %를 얻었습니다. 회사가 유망한 2분기 실적을 발표한 후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Up Fintech는 오늘 시장이 열리기 전에 2분기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의 매출과 수익이 시장 기대치를 밑돌았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결과는 고무적이었습니다. 중국에 기반을 둔 온라인 중개 회사는 미국 예탁 주당 0.03달러 의 비 GAAP(조정된) 손실과 6,023만 달러의 매출을 공시했으며, 평균 애널리스트 추정치는 7,478만 달러의 매출에 주당 0.15달러의 조정 수입을 요구했습니다.


📕 그래서 뭐

 

평균 애널리스트 추정 매출 목표를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업 핀테크의 2분기 매출은 여전히 ​​전년 동기 대비 98.7% 성장했다. 회사는 신규 자금 지원 계정의 수가 크게 증가하고 Tiger Brokers 거래 플랫폼의 총 계정 잔액이 크게 증가하여 가까운 시일 내에 비즈니스 성과에 좋은 ​​징조입니다. Tiger 플랫폼의 총 계정 잔고는 239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전년도 기간에 비해 약 189% 증가한 수치입니다. 


📕 이제 뭐

 

Tiger Brokers는 새로운 사용자 활동의 급증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플랫폼에 예금을 보유한 총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15% 증가하여 지난 분기에 529,100명에 이르렀습니다. 새로운 구성원을 계속해서 생태계로 끌어들인다면 비즈니스는 계속해서 강력한 성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회사는 올해 350,000개의 신규 자금 지원 계정을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Up Fintech의 시가총액은 약 24억 달러입니다. 올해 예상 수익의 약 36배, 예상 매출의 약 8배에 달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자료 출처 : Fool, "Here's Why Up Fintech Stock Is Making Big Gai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