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이번 주에 옥타(OKTA) 주가가 급등한 이유

by 인생주식 2021. 8. 28.
반응형

💌 키 포인트

 

🛒 Okta 주가는 이번 주에 급등했지만 지금까지 3%만 상승했습니다.

🛒 Raymond James의 애널리스트인 Adam Tindall은 이 주식을 매수 기회로 평가했습니다.

🛒 Okta는 다음 주에 수익을 보고합니다.

 

💌 무슨 일이에요

 

ID 관리 전문업체 Okta NASDAQ:OKTA )의 주가는 이번 주에 급등했습니다. 주말까지 주가는 총 13.6% 상승했습니다.

 

주가 상승은 주로 Okta와 같은 성장 기술 주식에 대한 강세주 와 Raymond James의 분석가의 강세 메모에 의해 주도될 가능성이 큽니다.

💌 그래서 뭐

전체 시장, 특히 기술주에 대한 강세를 포착한 나스닥 종합지수는 이번 주에 거의 3% 상승했습니다. S & P 500 1.5% 증가하였습니다. 그러나 Okta와 같은 많은 성장주는 몇 퍼센트 포인트 이상 상승했습니다.

 

또한 이번 주 Raymond James 분석가 Adam Tindall이 주식에 대한 자신의 등급을 아웃퍼폼에서 적극 매수로 상향 조정한 것도 주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의 낙관적인 견해를 뒷받침하기 위해 그는 회사의 채널 점검이 Okta의 주요 유기적 성장 추세의 가속화를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는 $310의 주식에 대한 12개월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제 뭐

투자자들은 다음 주에 Okta의 최근 사업 실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9월 1일 수요일 장 마감 후 2분기 회계연도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경영진은 회계 연도 2분기 수익이 회계 2분기에 전년 대비 47%에서 48% 증가할 것으로 안내했습니다. 

 

자료 출처 : Fool, "Why Okta Stock Surged Higher This Wee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