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뉴스

40%가 넘는 상승 잠재력을 가진 2개의 "적극 매수"주식

by 인생주식 2021. 5. 6.
반응형

요약 : Tipranks 플랫폼을 사용하여 투자자에게 Strong Buy 컨센서스 등급과 함께 향후 1년 동안 40% 이상의 상승 여력을 제공하는 2개의 주식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주식 부문에서 왔으며 최근 주가 실적에서 개별적인 특징을 보여주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최고 애널리스트 중 일부는 그들에게 엄지 손가락을 주었습니다. 그 이유를 알아봅시다.

 

🧸 Tenable Holdings, Inc. ( TENB )

우리는 Tenable이 '사이버 익스포저 회사'라고 자칭하는 지주 회사인 기술 부문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Tenable의 주력 제품인 Nessus는 사용자가 네트워크로 연결된 시스템에서 취약성을 찾아 닫을 수 있도록 하는 취약성 스캐너입니다. 다른 제품과 함께 Tenable의 노출 보호 소프트웨어 라인은 고객에게 보고, 예측하고, 행동하는 세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품 라인은 인기가 높으며 Tenable은 Fortune 500 대 기업의 절반 이상을 포함하여 고객 기반에서 30,000개 이상의 조직을 자랑합니다.

 

대규모 고객 기반과 디지털 세계에서 필수 불가결하게 성장하는 제품 라인과 함께 Tenable은 꾸준한 재정적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9분기 동안 분기 대비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중단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가장 최근에 보고 된 1Q21에서 Tenable은 1억 2,320만 달러로 연속 4% 증가했지만 전년 대비 20% 증가했습니다.

 

다른 주요 지표에서 Tenable은 영업 현금으로 3,860만 달러를 보고 했으며 이 중 3,760만 달러는 회사 현금 흐름의 97%에 해당하는 무료 현금 흐름이었습니다. FCF는 전년 대비 무려 864% 상승했습니다. Tenable은 또한 분기에 330명 이상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고객을 보고 했으며, 6자리 범위에서 순 계약을 체결 한 29명의 신규 고객을 보고 했습니다.

 

Tenable은 TipRanks가 월스트리트 분석가 중 상위 1%로 평가한 Wedbush의 기술 전문가인 Daniel Ives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Ives는 Tenable에 대해 이렇게 썼습니다. 회사의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 클라우드 전략 초점, 높은 수준의 관리 팀 및 위험 / 보상은 현재 수준에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

 

Ives는 TENB의 주가에 Outperform (즉, Buy) 등급과 함께 1년 동안 68%의 상승을 의미하는 62달러 목표 가격을 제공합니다.

 

Strong Buy 합의 등급에서 월스트리트가 일반적으로 Ives와 동의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주식의 최근 리뷰 6개는 매수 대 보류에 유리하게 5대 1로 나뉩니다. 주가는 36.88달러이고 평균 목표 주가 57.50달러는 향후 12개월 동안 56%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Snap, Inc. ( SNAP )

마지막으로 Snap은 인기 있는 Snapchat 앱의 모회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Snapchat과 함께 Snap은 Bitmoji를 소유하고 Spectacles 스마트 글래스를 판매합니다. 공통 테마는 소셜 미디어와 카메라 앱의 조합으로, 사용자가 사진 필터를 사용하고 임시 스토리를 만들고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Snap은 개인 사진을 재창조하기 위해 소셜 기술을 사용하는 카메라 회사로 스스로를 청구합니다.

 

Snap은 지난달 1분기 실적을 보고했으며 매출액은 전년 대비 66% 증가하여 분기 7억 7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무료 현금 흐름은 전년 동기 대비 1억 3100만 달러 증가한 1억 2,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2017년에 상장된 이후 회사 최초의 긍정적인 현금 흐름 인쇄였습니다.

 

탄탄한 재무 디스플레이는 강력한 사용자 증가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DAU (일일 활성 사용자)는 전년 대비 22% 증가하여 총 2억 8천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는 영업을 북미, 유럽 및 기타 지역으로 나누었으며 DAU는 순차적으로 그리고 전년 대비 3개 모두에서 증가했습니다. Snap의 Android 사용자가 DAU의 대부분을 차지한 1분기였습니다.

 

SNAP 주식은 애널리스트가 웰스 파고 (Wells Fargo)에 대해 적용됩니다 브라이언 피츠 제럴드 평가, 전체 #9 TipRanks에 의해. Fitzgerald는 앞으로 많은 잠재력이 있는 주식을 보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차원 (광고 관련성 증가, 새로운 형식, AR 채택 증가, 점유율 증가)에 걸쳐 강력한 사용 / 참여 추세와 충분한 수익 창출 활주로를 감안할 때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플랫폼에서의 전자 상거래 및 게임 활동, 국내 / 국제 수익 화 격차 축소)… 우리는 SNAP의 크고 참여도가 높은 청중, 개선된 청중 성장, 빠른 수익 성장 및 수익성 프로필 개선을 고려할 때 현재 수준에서 주식 가치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러한 의견과 함께 Fitzgerald는 SNAP에 Overweight (즉, Buy) 등급을 부여하고 향후 12개월 동안 68%의 상승 여지를 표시하기 위해 91달러의 목표 가격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Snap은 36개의 애널리스트 리뷰를 수집했습니다. 여기에는 29 to Buy, 6 Holds 및 1 Sell의 오버 밸런싱, 주식에 Strong Buy 합의 등급 부여가 포함됩니다. SNAP는 $ 55.78에 팔리고, 평균 가격 목표는 $ 80.13에 1 년 동안 43%의 상승 여력을 제안합니다.

 

🧸🏷 출처 : tipranks

 

이 포스팅에 표현된 의견은

전적으로 주요 분석가의 의견입니다.

콘텐츠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투자하기 전에 자체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