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리뷰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 씨티그룹(티커 : C)

by 인생주식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금리가 오를 때 올라가는 주식

씨티그룹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ϞϞ(๑⚈ ․̫ ⚈๑)∩

 

차트

 

SMA 50일선 맞음.

 

RSI

 

RSI 50

 

피벗

 

 

트렌드

 

중단기 가격 ↓

장기 가격 ↑

¥참고만 해주세요

 

회사 설명

 

 

글로벌 선도 은행인 Citi는 약 2억 개의 고객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160개 이상의 국가 및 관할권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합니다. Citi는 소비자, 기업, 정부 및 기관에 소비자 은행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은행, 증권 중개, 거래 서비스 및 자산 관리를 포함한 광범위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

 

웹사이트 www.citigroup.com | 트위터 : @Citi | 유튜브 : www.youtube.com/citi |

블로그 : http://blog.citigroup.com | 페이스 북 : www.facebook.com/citi | 

링크드인: www.linkedin.com/company/citi

 

기업 지출 혁신 정보

 

기업 지출 혁신은 CSI Paysystems, CSI Travel 및 글로벌 차량 연료 카드를 포함하는 매우 안전한 기업 결제 솔루션으로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혁신적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rporate Spending Innovations의 고객은 가상 신용 카드, 독점 네트워크, ACH, 수표 또는 현지 통화로 정산되는 국경 간 결제로 외환을 포함한 B2B 지불금을 100%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인증된 마스터 카드 프로세서이며 Visa Ready for Business Solutions 승인을 받았습니다. 기업 지출 혁신은 서비스 및 지불을 위한 선도적인 디지털 플랫폼이자 직장인의 일상적인 동반자인 Edenred의 일부입니다.

 

시가 총액

 

마켓 캡 148.55B

 

주요 보유자

 

내부자 0.21%

주식을 보유한 기관의 수 상당한 숫자 2,234

 

내부자 거래

 

4/1일에 이사와 감독 모두 71.43달러에

옵션을 구매함.

 

오늘 기사

 

Edenred 회사인 Citi Commercial Cards 및 Corporate Spending Innovations는 Citi의 고객에게 마찰이 없고 혁신적인 B2B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통합은 Corporate Spending Innovations의 고유한 디지털 결제 기능과 Citi Commercial Card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완전히 통합된 엔드 투 엔드 결제 솔루션을 공동으로 제공합니다.

 

이 협력을 통해 Citi Commercial Card 고객은 Visa 또는 Mastercard 솔루션을 활용하든 상관없이 가상 카드를 Corporate Spending Innovations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경우 플랫폼이 전자 상거래 및 대형 디지털 광고 플랫폼을 포함한 많은 공급 업체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공급 업체 결제에 특히 유용합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ACH 또는 수표 결제 외에 Citi 가상 카드를 통해 승인된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결제 시작 및 조정을 위한 중앙 집중식 도구 역할을 하여 고객에게 향상된 보고 및 ​​조정 데이터를 제공하고 카드 지출에 대한 가시성을 높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고 지출을 카드 프로그램으로 이동함으로써 고객은 처리된 지불의 전체 가치를 높이고 공급 업체의 리베이트 증가로 운전 자본을 개선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는 또한 COVID-19 전염병의 경제적 결과로 인해 공급 업체의 현금 흐름이 중단된 환경에서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는 빠르고 안전한 지불을 통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 전략의 핵심 요소는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글로벌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Citi의 상용 카드 글로벌 책임자인 Gonca Latif-Schmitt는 말했습니다. "Corporate Spending Innovations와의 통합은 Citi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공급 업체에 액세스 할 수 있는 Corporate Spending Innovations의 중요한 매스를 활용하여 특히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공간에서 전자 상거래 공급 업체에게 간소화된 지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Edenred의 Corporate Payments 총괄 책임자인 Marc Divay는 "CSI는 Citi와 제휴하여 기업 결제 확장의 일환으로 상용 카드 고객에게 제공되는 B2B 결제 솔루션을 재정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통합은 미국에서 먼저 시작되고 캐나다와 함께 유럽 시장을 선택합니다. 여기에는 결제 조정 관리를 위한 복잡한 솔루션이 필요한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전자 상거래 및 통신을 포함한 여러 업종의 공급 업체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Citi의 상용 카드 사업은 기업, 금융 기관 및 공공 부문 기관을 포함한 기관 고객에게 여행, 구매 및 가상 카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현지 발행, 45개 고유 통화 및 30개 언어로 업계 최대의 독점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시장 리더로 인정 받았습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상용 카드 발급 업체 인 Citi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카드 승인으로 지원되는 가장 큰 글로벌 발자국 중 하나입니다.

 

Citi Treasury and Trade Solutions (TTS)는 전 세계의 다국적 기업, 금융 기관 및 공공 부문 조직에 혁신적이고 맞춤화 된 현금 관리 및 무역 금융 서비스의 통합 제품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을 가능하게 합니다.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은행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전 세계적으로 통합된 기술 플랫폼을 갖춘 업계 최대의 독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TTS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지원 재무, 무역 및 유동성 관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표 주가

 

15명의 월스트리트 분석가가 C를 분석했으며

10명이 구매 등급, 5명이 보류 등급을 내렸습니다.

현재 $ 71.98에서 86.46의 가격을 제시한

20.12%의 상승여력이 있습니다.

 

분석가 평가

 

출처 : earningswhisper

 

어닝 위스퍼에서는 10명이 구매 등급을 내렸고

5명이 보류 등급을 내렸다.

 

 성장

 

294% - 분기 예상 수익

-24% - 분기 예상 매출

88.5% - 예상 연간 이익

-19.7% - 예상 연 수입

-35.6% - 전 년도 수익

-14.1% - 이전 연간 수입

 

거래량

Inflow가 outflow보다 조금 더 많은 상황.

 

주주 평균 평단

 

주주 평균 평단 $ 60.69

 

실적 발표

 

7/15 프리 마켓

 

미디어

 

Citi : Nina Das nina.das@citi.com
CSI Mary Brandon 239-221-3307 mbrandon@corporatespending.com

 

위치

 

388 Greenwich Street New York, NY 10013 미국


해당 정보는 참고용이며

투자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구독, 하트, 예쁜 댓글, 공유가 큰 힘이 됩니다🦾🤍🖤


▼▼지난 포스팅▼▼

 

1ife-stock.tistory.com/42

 

구독자 요청 ::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 회사 텔루리안(티커 : TELL)

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오늘은 구독자님이 요청해주신 기업 텔루리안에 대해서 같이 공부해보아요 ✍ 차트 지금 그래프로만 보면 월요일날 떨어지지 않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예상해

1ife-st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