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페니주

NRX 파마슈티컬스(NRXP) 주식이 오늘날 급등하는 이유

by 인생주식 2021. 10. 13.
반응형

키 포인트

 

☑ NRx는 Zyesami 제조와 관련된 문서를 FDA에 제출했습니다.

☑ 회사는 또한 해당 약물의 제조 현장에 대한 유럽 검사를 완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두 가지 개발 모두 Zyesami에 대한 규제 서류 작성을 완료하기 위한 핵심 단계입니다.

 

무슨 일이에요

 

NRx Pharmaceuticals NASDAQ:NRXP )의 주가는 화요일 EDT 오후 3시 11분 현재 38.4% 급등했습니다. 회사가 파이프라인 후보 Zyesami와 관련된 두 가지 긍정적인 업데이트를 발표한 후 큰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NRx는 Zyesami 제조에 관한 수정된 IND(Investigational New Drug) 모듈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류에는 Nephron Pharmaceuticals가 의약품을 상업적 규모로 공급할 준비가 되었음을 확인하는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NRx는 Zyesami에 대한 다른 제조 시설에서의 유럽 검사가 "부정적인 결과 없음"으로 완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뭐

 

이 두 가지 발전은 모두 NRx에 중요합니다. 이는 COVID-19 관련 호흡 부전 치료에 있어 Zyesami에 대한 중요한 규제 서류에 대한 진행 상황을 반영합니다.

 

NRx의 수정된 IND 모듈은 FDA에서 Zyesami에 대한 롤링 검토 프로세스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유럽 ​​검사는 회사가 유럽 연합과 영국의 승인/승인을 신청하기 위한 핵심 전제 조건입니다.

 

이제 뭐

 

투자자들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생명공학 주식의 가장 큰 촉매는 EUA(Emergency Use Authorization) 또는 주요 시장에서 Zyesami에 대한 승인입니다. NRx는 이미 조지아주에서 COVID-19 약물에 대한 EUA를 획득했습니다.

 

자료 출처 : Fool, "Why NRx Pharmaceuticals Stock Is Skyrocketing Today"


본 작성글은 주식 투자 참고를 위한 글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유익하셨나요?

 

하트 버튼을 한 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X)

 

인생주식에게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