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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시스(M)을 위한 희소식 <소매 지출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by 인생주식 2021. 9.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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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 포인트

 

♦ 의류 지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무려 38.8%나 늘었습니다.

♦ 메이시스의 주가는 발표 이후 거의 4%나 뛰었습니다.

 

9월 16일, 미국 상무부는 8월 소매 판매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이 수치는 소비에 대한 건전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로 나타났고, 전체 매출은 전월과 전년도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Macy's NYSE:M )에 대한 좋은 소식 으로 의류 및 액세서리에 대한 지출이 전체 비율보다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8월은 Macy의 회계 3분기 첫 달입니다. 회사는 아직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상무부의 매출 수치는 Macy의 주주들을 위한 또 다른 견고한 분기 보고서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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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장 업데이트 

 

메이시의 사업은 작년에 COVID-19 전염병이 전 세계를 휩쓸었을 때 황폐해졌으며 일시적으로 매장을 폐쇄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소매업체는 2021년에 잘 회복되고 있으며 경영진은 2020년에 비해 올해 순매출 성장률이 36%에서 38% 사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고급 판매 보고서에 따르면 8월 의류 및 액세서리 지출은 작년보다 38.8%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체 의류 시장이 연간 매출 성장에 대한 Macy의 추정치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시나리오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된다면 Macy가 해야 할 일은 시장 성장에 맞춰 연간 수익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것뿐입니다. 즉,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장 점유율을 높일 필요가 없습니다.

 

의류 쇼핑이 이 속도로 계속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8월은 부모가 자녀를 학교에 다시 보낼 준비를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카테고리에 있어 활발한 달입니다. 올해는 많은 아이들이 1년 넘게 교실에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개학 후 쇼핑에 대한 강한 수요를 창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부모들은 아이들의 발이 기적적으로 자라는 속도를 알고 있으며 1년 전의 학교 신발이 올해 맞는 확률은 0%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다른 촉매가 2021년 남은 기간 동안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무 업무로의 대규모 복귀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가상으로 통근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기업은 직원을 일주일 중 최소한 일부는 사무실로 복귀시킬 계획입니다. 반환은 새로운 비즈니스 복장에 대한 필요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더욱이, 소비자 저축은 지출 증가를 지속할 수 있는 탄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7월말 개인저축률은 9.6%였다. 전염병 발병 이후 몇 달을 제외하면 2012년 12월 이후 최고 수준입니다. 은행에 돈이 있으면 사람들은 더 비싼 스웨터나 여분의 신발에 과시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중요한 것은 글로벌 공급 부족이 기업의 재고 확보 능력을 저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행히 Macy's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2분기 말의 재고 수준은 작년 동기보다 20%나 높아졌습니다. 고객이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으면 구매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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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자 테이크아웃

 

의심할 여지 없이 상무부의 소매 판매 보고서는 Macy's에 좋은 소식입니다. 발표 후 주가는 3.8% 상승했다. 이것은 Macy's의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 경영진은 전염병 발병 초기와 진화 전반에 걸쳐 리더십을 발휘한 것으로 칭찬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시가 포트폴리오 추가에 고려되기 전에 최소한 몇 분기 더 이 모멘텀을 지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료 출처 : Fool, "Good News for Macy's: Retail Spending Keeps R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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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본 포스팅 정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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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팅에서 제공하는 주식의 가치, 가격 상승 및 하락에 대해서 보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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