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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미국인생주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바이든의 인프라 수혜 주식을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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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악관은 지난주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지출을 하면서 $ 2T 인프라 및 일자리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 인프라 법안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양을 법으로 통과시킬 수 있는지는 초기 단계에서 당연히 불분명하지만 공화당 원은 세금 인상으로 계획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겠다는 민주당의 계획을 다시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고 미국은 인프라 투자 기한이 지났고 KeyBanc Capital Markets는 대부분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주식을 인수하지 않고 있습니다.
> KBCM은 이 계획의 승인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기업의 수익이 높은 효과적인 세율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조세 개혁 형태의 자금 조달이 혜택을 상쇄할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기계 및 장비 대여. 분석가 인 Steve Barger와 Ken Newman은 "건설 기계 OEM, 장비 렌탈 회사 및 철도 운송 제조업체에 대한 특별한 상승 잠재력"을보고 있습니다.
>> Oshkosh (NYSE : OSK ) 및 Terex (NYSE : TEX )는 "신규 및 / 또는 교체 건물 및 인프라가 AWP, 텔레 핸들러 및 가위 리프트, 시멘트 믹서, 분쇄 및 스크리닝 장비 및 잠재적으로 소방차와 긴급 트럭. "
>> Federal Signal (NYSE : FSS ) 은 납 파이프 교체 및 저렴한 주택 건설에 대한 지출을 통해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 Wabtec (NYSE : WAB ) 은 대중교통 현대화와 여객 및 화물 철도에 대한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를 기대할 것입니다.
>> United Rentals (NYSE : URI )는 차량의 "대체성"으로 인해 인프라 지출을 크게 늘릴 것입니다.
> 엔지니어링 및 건설. 분석가 Sean Eastman은 "인프라 자극과 기후 회복력에 대한 강화된 초점은 강력한 다년간의 주제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AECOM (NYSE : ACM ) 은 모든 유기적 성장 전략에 대한 순풍을 예상할 수 있으며 "운송, 환경 및 수자원 설계 / 엔지니어링"이 매출의 65 %를 차지합니다.
>> Quanta Services(NYSE :PWR)는 "경제의 전기화, 재생 가능 발전의 상호 연결 및 전력망 현대화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 Dycom Industries(NYSE :DY)는 본질적으로 통신 인프라 전문 계약에 대한 순수한 플레이이며 "농촌 광대역 구축의 수혜자가 되어야 합니다."
> 궤조. 분석가 인 Phil Gibbs는 지출 프로그램이 "중기"에 수요 촉매제를 제공할 것이지만 패키지 크기는 $ 500B에서 $ 1T에 가까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보다 광범위한 그룹과 함께 인프라 또는 토공 장비의 직접적인 수혜자는 Commercial Metals (NYSE : CMC ) , Nucor (NYSE : NUE ) , Reliance Steel and Aluminum (NYSE : RS ) , Steel Dynamics의 순서입니다. (NASDAQ : STLD ) , Olympic Steel (NASDAQ : ZEUS ) 및 Schnitzer Steel(NASDAQ :SCHN).
> 다각화된 산업. 분석가 Jeff Hammond는 전체 그룹이 펀더멘털 및 정서적 이유로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Colfax (NYSE : CFX ) , 용접, Harsco (NYSE : HSC ) , Eaton (NYSE : ETN ) 및 nVent Electric (NYSE : NVT ) , 모두 EV 충전기 용, Helios Tech (NASDAQ : HLIO ) , Gates Industrial(NYSE :GTES)는 운송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Parker-Hannifin (NYSE : PH ) , ETN, NVT, Nordson (NASDAQ : NDSN ) , Altra Industrial Motion (NASDAQ : AIMC ) , Rexnord (NYSE : RXN ) , Regal Beloit (NYSE : RBC ) , CFX, Enerpac 도구 그룹 ( NYSE : EPAC )는 제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Carrier Global (NYSE : CARR ) , Lennox International (NYSE : LII ) , Trane Technologies (NYSE : TT ) , Watsco (NYSE : WSO ) , HVAC의 경우 주택에서 혜택을 받아야 합니다.
>> 환기 업그레이드를 위한 CARR, LII, TT, WSO는 학교 지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CARR, LII, TT는 연방 건물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받아야 합니다.
>> ETN, Generac Holdings (NYSE : GNRC )는 대체 에너지의 혜택을 받아야 합니다.
> 자동차 공급 업체. 분석가 인 James Picariello는 이 계획이 "엄격하고 일관된 배출 규제, 관대 한 소비자 세금 인센티브, 결정 가능한 충전 인프라 구축"인 대량 전기차 채택 청사진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합니다.
>> Aptiv (NYSE : APTV ) 및 BorgWarner (NYSE : BWA )는 EV 공급 업체 기회를 주도하고, Dana (NYSE : DAN ) , Meritor (NYSE : MTOR ) , Magna International (NYSE : MGA ) 및 Lear (NYSE : LEA )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후자의 두 기업은 법인 세율 상승으로 인해 불균형 적으로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 MTOR와 DAN은 또한 트럭과 오프 하이웨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 화학. 분석가 Aleksey Yefremov는 "산업용 코팅, 폴리 우레탄, 에폭시, PVC 및 염소-알칼리"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 Huntsman (NYSE : HUN ) 은 폴리 우레탄이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이는 최종 시장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 Olin (NYSE : OLN ) 은 "제안된 지출 패키지가 가성 소다의 핵심 최종 시장 인 제조 지출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산업용 코팅 및 접착제도 에폭시 부문의 주요 최종 시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 Westlake Chemical (NYSE : WLK ) 은 "강력한 PVC, 건축 제품 (주로 파이프) 및 염소-알칼리 시장의 수혜자"입니다.
>> DuPont (NYSE : DD )는 지출 청구서에 가장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Albemarle (NYSE : ALB ) , Livent (NYSE : LTHM )는 EV 지원에서 픽업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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