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인생역전/미국주식 리뷰

세계 최고의 소비자 로봇 회사 아이로봇(IRBT) 주식 분석 & 시킹 알파 고급 정보

by 인생주식 2021. 6. 15.
반응형

🕵🏻‍♀ Finviz

 

두번 연속 양봉 출현

🕵🏻‍♀ 고급 차트

 

 

🕵🏻‍♀ Yahoo Finance

 

RSI 47

MACD 장기 단기 업

 

추세가 바뀌었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장기 다운

(* 시간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 IRBT 공매도

 

 

🕵🏻‍♀ 기술적 지표

 

단기 강세

중기 약세

장기 중립 →

 

지지 78.42 - 저항 117.23 스탑 로스 87.25

 

🕵🏻‍♀ 거래량

 

유입 46.08% VS 유출 53.44%

 

🕵🏻‍♀ 분석가 의견

 

Buy 14%

Hold 71%

Under - perform 14%

 

평균 목표 주가 $ 116.33

 

🕵🏻‍♀ 주주 평균 평단

 

IRBT 주주 평균 평단 $ 117.69

종가 $ 97.54

 

🕵🏻‍♀ IRBT 정보

아이로봇은 소비자 로봇 회사이며, 로봇의 설계와 제작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가정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매핑, 내비게이션, 이동성 및 인공지능의 다양한 개념을 특징으로 합니다.

당사는 집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당사의 소비자 제품은 실내 및 실외 청소 응용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당사는 여러 개의 롬바 플로어 진공 로봇을 제공합니다. 롬바의 디자인은 킥보드, 침대 그리고 다른 가구들을 청소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단한 표면 바닥을 위해 고안된 자동 바닥 걸레 로봇의 브라바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롬바 600 시리즈 로봇은 3단계의 청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iRobot HOM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집에 대한 클리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irra Pool Cleaning Robot은 주거용 풀을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사의 상표에는 Scooba, ViPR, NorthStar, Create, iAdapt, Aware, Home Base, Looj, Braava, vSLAM 및 Virtual Wall이 포함됩니다.

 

🕵🏻‍♀ IRBT 등급 요약

 

SA 작성자 👉🏻 강세, 4점

월스트리트 👉🏻 중립국, 3점

퀀트 👉🏻 약세, 2점

 

🕵🏻‍♀ IRBT 요인 등급

 

값 👉🏻 B

성장 👉🏻 D-

수익성 👉🏻 B+

기세 👉🏻 D-

개정 👉🏻 C-

 

🕵🏻‍♀ IRBT 퀀트 랭킹 

 

부문 👉🏻 소비자 임의

산업 👉🏻 가전 제품

업계 순위 👉🏻 6/8

부문 순위 👉🏻 355/437

전체 순위 👉🏻 3334/3945

 

🕵🏻‍♀ IRBT PER

 

PER 30.44

(= 올해처럼 30년만 돈을 번다면

회사 시가총액만큼의 돈을 모을 수 있다는 것)

 

🕵🏻‍♀ IRBT 수입 추정

 

 예상 주당 순이익과 매상 굿

 

🕵🏻‍♀ IRBT 자본 구조

 

시가 총액 268억 달러

총 부채 5,496만 달러

현금 5억 7500만 달러

 

기업 가치 22억 5천만 달러

 

🕵🏻‍♀ IRBT 최근 기사

 

IRBT는 다음 실적 발표가 가까워지면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날 IRBT는 주당 0.30 달러의 수익을보고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71.7% 감소한 것입니다. 한편, 매출에 대한 Zacks Consensus Estimate는 순 매출액이 3억 554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6.98%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IRBT의 연간 Zacks Consensus Estimates는 주당 3.13 달러의 수익과 16억 8천만 달러의 수익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전년 대비 각각 -24.4% 및 + 17.74%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IRBT에 대한 애널리스트 추정치의 최근 변경 사항에 주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근 개정은 최신 단기 비즈니스 동향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긍정적인 추정치 수정은 회사의 비즈니스 및 수익성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낙관적인 태도를 반영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추정치 수정은 단기 주가 모멘텀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Zacks Rank를 사용하여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이러한 예상 변경 사항을 고려하고 간단하고 실행 가능한 평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1 (적극 매수)에서 # 5 (적극 매도)에 이르는 Zacks Rank 시스템은 입증 된 외부 감사 실적을 바탕으로 1988 년 이후 1 위 주식이 연간 평균 + 25%를 반환합니다. 30일 동안 우리의 컨센서스 EPS 예상치는 정체되었습니다. IRBT는 현재 Zacks 등급 4위 (매도)를 자랑합니다.

 

밸류에이션을 살펴보면 IRBT는 Forward P / E 비율 31.91을 유지하고있다. 이 밸류에이션은 업계 평균 Forward P / E 30.88에 비해 프리미엄입니다.

 

한편 IRBT의 PEG 비율은 현재 2.37입니다. PEG 비율은 널리 사용되는 P / E 비율과 유사하지만이 메트릭은 회사의 예상 수익 성장률도 고려합니다. 산업 자동화 및 로봇 공학 주식은 평균적으로 어제의 종가를 기준으로 2.37의 PEG 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산업 자동화 및 로봇 공학 산업은 산업 제품 부문의 일부입니다. 이 그룹은 207의 Zacks 산업 순위를 가지고 있으며 250개 이상의 모든 산업 중 하위 19%에 속합니다.

 

Zacks 산업 순위는 그룹 내 개별 주식의 평균 Zacks 순위를 측정하여 산업 그룹의 강점을 측정합니다.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상위 50% 등급 산업은 하위 절반을 2배 1배로 능가합니다.


모든 판단은 본인의 책임하에

해야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